디엠씨미디어, 2024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관왕 달성
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024’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는 당해 각 부문에서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크리테오의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략과 긴밀한 협력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이끌어내는 기업을 매년 선정하는 행사이다. 이번 어워즈는 3일, 서울 잠실 모처에서 개최되었으며 ▲Performer of the Year ▲Agency of the year ▲Pioneer of the year ▲Innovator of the year ▲Retail Media Partner of the year ▲Sales Champion of the Year 등 다수의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디엠씨미디어는 파트너사 단위로 선정되는 ‘Performer of the Year’와 파트너사 소속의 개인에게 주어지는 ‘Champion of the Year’ 등 두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Performer of the Year’로는 작년에도 선정된 바 있어, 2년 연속 우수한 광고성과 창출 역량을 인정받은 셈이다. ‘Sales Champion of the Year’ 등 개인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됐다고 알려졌다.
크리테오와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세일즈를 지원하고 크리테오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캠페인을 펼쳐 핵심 비즈니스를 견인했다는 평을 얻은 디엠씨미디어는, 오랜 기간 디지털광고 미디어 및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쌓아 왔다. 그 결과 올해 괄목할 만한 퍼포먼스를 낸 기업과 개인으로 이름을 앞세웠다.
한편 행사에서는 시상식과 더불어 한 해 동안 크리테오 파트너사들의 업적과 수상을 축하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일부 강연 순서에서는 디엠씨미디어 개인 부문 수상자가 크리테오 솔루션을 활용해 리브랜딩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한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당사의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을 이번 2관왕 쾌거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의 결과로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 전략과 운영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디엠씨미디어, 2024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관왕 달성
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024’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는 당해 각 부문에서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크리테오의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략과 긴밀한 협력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이끌어내는 기업을 매년 선정하는 행사이다. 이번 어워즈는 3일, 서울 잠실 모처에서 개최되었으며 ▲Performer of the Year ▲Agency of the year ▲Pioneer of the year ▲Innovator of the year ▲Retail Media Partner of the year ▲Sales Champion of the Year 등 다수의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디엠씨미디어는 파트너사 단위로 선정되는 ‘Performer of the Year’와 파트너사 소속의 개인에게 주어지는 ‘Champion of the Year’ 등 두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Performer of the Year’로는 작년에도 선정된 바 있어, 2년 연속 우수한 광고성과 창출 역량을 인정받은 셈이다. ‘Sales Champion of the Year’ 등 개인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됐다고 알려졌다.
크리테오와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세일즈를 지원하고 크리테오 솔루션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캠페인을 펼쳐 핵심 비즈니스를 견인했다는 평을 얻은 디엠씨미디어는, 오랜 기간 디지털광고 미디어 및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쌓아 왔다. 그 결과 올해 괄목할 만한 퍼포먼스를 낸 기업과 개인으로 이름을 앞세웠다.
한편 행사에서는 시상식과 더불어 한 해 동안 크리테오 파트너사들의 업적과 수상을 축하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일부 강연 순서에서는 디엠씨미디어 개인 부문 수상자가 크리테오 솔루션을 활용해 리브랜딩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한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당사의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을 이번 2관왕 쾌거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의 결과로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 전략과 운영 역량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