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과 친환경성, 편의성 높인 텀블러 고체 세정제 '터블' 선보여
데이터 기반 디지털마케팅 기업 ㈜디엠씨미디어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터블(Tubble)’이 동명의 텀블러 세정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터블(Tubble)'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텀블러 전문 친환경 세정제를 표방한다. 인체에 무해한 1종 세제라는 의미인 EWG그린 등급 및 비건 인증을 획득한 만큼, 텀블러 외에도 젖병과 주방용품, 과일, 채소까지 직접 세척할 수 있다.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생활용품의 친환경성과 안전한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분리배출이 용이한 종이 패키지에 담겨져, 환경 친화성을 높였다.
텀블러와 같은 식기류를 씻는 세제는 펌프 용기에 담긴 액상형이 대부분인 것과 달리, ‘터블’은 타블렛 형태의 고체 세제로, 발포 비타민과 같이 물에 넣어 녹으며 텀블러를 세정한다. 시중 텀블러 세정제가 무게 4g의 원형으로 소형 텀블러(355ml)에 적합한 것에 비해, 터블은 8g의 작은 사각의 형태로 1알 기준 최대 1L 용량의 텀블러를 씻을 수 있다. 두께가 얇아 손쉽게 쪼갤 수 있어, 절반 크기로도 용량이 작거나 입구가 좁은 텀블러를 충분히 세척할 수 있다. 고체 형태이기에 공간의 제약 없이 휴대성이 좋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텀블러를 자주 사용하는 사무실에서는 물론,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여행지 숙박업소나 야외에서 과일/채소류를 씻을 때에도 편리하다.
EM효소 분해 기술, 이온 분해 기술이 사용된 만큼 ‘터블’의 세정력은 우수하다. 커피나 차 등 유색 음료로 인해 텀블러 내벽에 들러붙기 쉬운 찌든 때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강력한 탈취 효과까지 선사한다.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식중독 원인균을 상당량 없애주어, 열탕 소독에 준하는 살균력을 보여준다는 자체 연구 결과도 있다.
DMC미디어 커머스사업본부 관계자는 “환경 및 일명 ‘착한 성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텀블러를 자주 사용한다는 자체 트렌드 분석결과를 토대로, 터블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마켓 동향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
안전성과 친환경성, 편의성 높인 텀블러 고체 세정제 '터블' 선보여
데이터 기반 디지털마케팅 기업 ㈜디엠씨미디어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터블(Tubble)’이 동명의 텀블러 세정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터블(Tubble)'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텀블러 전문 친환경 세정제를 표방한다. 인체에 무해한 1종 세제라는 의미인 EWG그린 등급 및 비건 인증을 획득한 만큼, 텀블러 외에도 젖병과 주방용품, 과일, 채소까지 직접 세척할 수 있다.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생활용품의 친환경성과 안전한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분리배출이 용이한 종이 패키지에 담겨져, 환경 친화성을 높였다.
텀블러와 같은 식기류를 씻는 세제는 펌프 용기에 담긴 액상형이 대부분인 것과 달리, ‘터블’은 타블렛 형태의 고체 세제로, 발포 비타민과 같이 물에 넣어 녹으며 텀블러를 세정한다. 시중 텀블러 세정제가 무게 4g의 원형으로 소형 텀블러(355ml)에 적합한 것에 비해, 터블은 8g의 작은 사각의 형태로 1알 기준 최대 1L 용량의 텀블러를 씻을 수 있다. 두께가 얇아 손쉽게 쪼갤 수 있어, 절반 크기로도 용량이 작거나 입구가 좁은 텀블러를 충분히 세척할 수 있다. 고체 형태이기에 공간의 제약 없이 휴대성이 좋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텀블러를 자주 사용하는 사무실에서는 물론,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여행지 숙박업소나 야외에서 과일/채소류를 씻을 때에도 편리하다.
EM효소 분해 기술, 이온 분해 기술이 사용된 만큼 ‘터블’의 세정력은 우수하다. 커피나 차 등 유색 음료로 인해 텀블러 내벽에 들러붙기 쉬운 찌든 때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강력한 탈취 효과까지 선사한다.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식중독 원인균을 상당량 없애주어, 열탕 소독에 준하는 살균력을 보여준다는 자체 연구 결과도 있다.
DMC미디어 커머스사업본부 관계자는 “환경 및 일명 ‘착한 성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텀블러를 자주 사용한다는 자체 트렌드 분석결과를 토대로, 터블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마켓 동향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