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디엠씨미디어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합니다.
시장과 소비자,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움직임을 연구하고 이면의 현상까지 깊이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을 돕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전달합니다.
직접 발행한 연구 보고서 및 업계에 공개된 다양한 광고&마케팅 보고서를 디엠씨미디어의 독자적 지식 포털브랜드 디엠씨리포트(DMC Report)에서 한데 모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발행한 연구 보고서의 경우, 브랜드 담당자, 마케터, 일반 소비자 등 다양한 수용자의 니즈에 적합하도록 아래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Custom Report
특정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 현황과 경쟁 환경, 소비자 행동패턴 등을 심도있게 분석하는 맞춤형 컨설팅 콘텐츠
<글로벌 소셜미디어 T> <글로벌 뷰티브랜드S> <글로벌 패션브랜드 U> <금융사D> <금융사 T> 등
자세히보기Premium Report
주제 선별부터 심층 분석까지 독자적으로 수행하여 인사이트를 펼쳐내는 유료 연구 콘텐츠
<업종 보고서 종합본> <브랜드 인덱스 리포트> <인사이트 보고서> <디지털광고 시장 결산 보고서> 등
자세히보기Basic Report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광고&마케팅 현안에 대해 간결하게 분석한 무료 콘텐츠
<업종 보고서 요약본> <마켓트렌드 스터디> <트렌드 투데이>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차트 브리프> 등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