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씨미디어는 확률통계적 방법론 기반으로 엄격히 검증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UI/UX 및 내부 프로모션 등과 같은 Onsite 마케팅 액션에 대한 A/B Test 검증을 GA4 데이터 환경으로 수행합니다. CRM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의 행동 패턴, 구매 이력, 선호도 등을 분석하여 맞춤형 A/B 테스트를 설계하고, 각 세그먼트별로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이로써 소비자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디엠씨미디어는 확률통계적 방법론 기반으로 엄격히 검증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UI/UX 및 내부 프로모션 등과 같은 Onsite 마케팅 액션에 대한 A/B Test 검증을 GA4 데이터 환경으로 수행합니다. CRM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의 행동 패턴, 구매 이력, 선호도 등을 분석하여 맞춤형 A/B 테스트를 설계하고, 각 세그먼트별로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이로써 소비자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