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씨미디어는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브랜딩과 퍼포먼스 광고를 데이터 & 테크 기반으로 수행합니다.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전달해 소비자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브랜딩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직접적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가 가능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합하여 서비스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PC 및 모바일의 웹사이트, App,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이미지 및 동영상으로 이루어진 배너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다양한 타겟팅 설정을 통해 타겟에게 광고 노출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검색 광고는 인터넷 검색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정보를 얻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여 확인할 때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관련 내용이 검색 결과 페이지 또는, 정보 페이지의 상/하단에 나타나므로, 직접적인 관심을 가진 타겟을 소비자로 확보하는 데에 유리합니다.
동영상 광고는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정교한 타겟팅 및 그에 따른 정확한 효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실제 시청한 타겟에게만 과금할 수 있어, 비용 측면의 효율성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길이 및 형태, 노출 방식에 따라 가장 적합한 매체를 선정하여 집행됩니다.
IPTV의 VOD 광고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는 온디맨드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정밀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함으로써, 광고의 타이밍과 콘텐츠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의 높은 참여율과 반응률을 높여 광고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IPTV의 실시간 광고는 100여 개의 실시간 채널(큐톤채널)에 광고를 노출하는 넓은 커버리지가 특징으로, 광범위한 시청자 층에게 즉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IPTV 플랫폼의 고급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시청자의 시청 습관 및 선호도에 따라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채널, 지역, 시간대, 오디언스 타겟팅과 같이 다양한 옵션 적용이 가능합니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기존 방송 광고의 정규 CM영역(콘텐츠 전/중/후)에 대체 광고로 노출됩니다. 가구 또는 개인 시청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높은 수준의 개인화와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정 연령대 및 선호하는 콘텐츠 유형, 구매력이 높은 지역의 시청자 등, 특정 시청자 그룹을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광고주에게 보다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과 높은 ROI를, 시청자에게는 관심사에 부합하는 광고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내 통신3사의 통합 광고는 각 IPTV 플랫폼을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더 넓은 시청자 층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타겟팅을 보다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전략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BTAMIN (비타민)
디엠씨미디어의 모바일-IPTV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 광고 솔루션입니다. 주요 사용목적에 따라 BTAMIN A와 BTAMIN B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OTT 광고는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와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사용자의 시청 패턴과 선호도에 기반하여 맞춤형 광고를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티빙의 풍부한 콘텐츠와 개인화된 시청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밀한 타겟팅을 나타내고 있으며,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에 집중합니다.
FAST TV는 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광고 기반 무료 방송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스마트TV 및 스마트폰 등을 통해 콘텐츠 재생 중간에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 24시간 365일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용을 절감하려는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이며, 광고주에게는 넓은 시청자 층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근의 케이블 TV는(Cable TV)는 기존의 아날로그 신호 대신, 디지털 전송 기술을 통해 고화질 및 고음질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ATV의 디지털 신호는 타겟 광고를 가능하게 하여, 특정 시청자 그룹에 맞춤형 광고를 전송하여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양방향 서비스와 VOD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는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며, 뛰어난 방송 품질과 타겟팅 능력으로 광고주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디엠씨미디어는 광고주의 목표를 고려한 차별화된 CATV 미디어 전략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 Of Home)는 실시간 데이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타겟 오디언스에게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와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통해 높은 주목도와 확장성을 이끌어 냅니다. 강력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기에 용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디엠씨미디어는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브랜딩과 퍼포먼스 광고를 데이터 & 테크 기반으로 수행합니다.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전달해 소비자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브랜딩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직접적인 성과 측정 및 최적화가 가능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합하여 서비스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PC 및 모바일의 웹사이트, App,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이미지 및 동영상으로 이루어진 배너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다양한 타겟팅 설정을 통해 타겟에게 광고 노출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검색 광고는 인터넷 검색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정보를 얻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여 확인할 때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관련 내용이 검색 결과 페이지 또는, 정보 페이지의 상/하단에 나타나므로, 직접적인 관심을 가진 타겟을 소비자로 확보하는 데에 유리합니다.
동영상 광고는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정교한 타겟팅 및 그에 따른 정확한 효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실제 시청한 타겟에게만 과금할 수 있어, 비용 측면의 효율성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길이 및 형태, 노출 방식에 따라 가장 적합한 매체를 선정하여 집행됩니다.
IPTV의 VOD 광고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는 온디맨드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정밀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함으로써, 광고의 타이밍과 콘텐츠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의 높은 참여율과 반응률을 높여 광고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IPTV의 실시간 광고는 100여 개의 실시간 채널(큐톤채널)에 광고를 노출하는 넓은 커버리지가 특징으로, 광범위한 시청자 층에게 즉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IPTV 플랫폼의 고급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하여, 시청자의 시청 습관 및 선호도에 따라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채널, 지역, 시간대, 오디언스 타겟팅과 같이 다양한 옵션 적용이 가능합니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기존 방송 광고의 정규 CM영역(콘텐츠 전/중/후)에 대체 광고로 노출됩니다. 가구 또는 개인 시청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높은 수준의 개인화와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정 연령대 및 선호하는 콘텐츠 유형, 구매력이 높은 지역의 시청자 등, 특정 시청자 그룹을 대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광고주에게 보다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과 높은 ROI를, 시청자에게는 관심사에 부합하는 광고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내 통신3사의 통합 광고는 각 IPTV 플랫폼을 결합하여 광고주에게 더 넓은 시청자 층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타겟팅을 보다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전략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BTAMIN (비타민)
디엠씨미디어의 모바일-IPTV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 광고 솔루션입니다. 주요 사용목적에 따라 BTAMIN A와 BTAMIN B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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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광고는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와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광고를 의미합니다. 사용자의 시청 패턴과 선호도에 기반하여 맞춤형 광고를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티빙의 풍부한 콘텐츠와 개인화된 시청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밀한 타겟팅을 나타내고 있으며,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에 집중합니다.
FAST TV는 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광고 기반 무료 방송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스마트TV 및 스마트폰 등을 통해 콘텐츠 재생 중간에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 24시간 365일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용을 절감하려는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이며, 광고주에게는 넓은 시청자 층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근의 케이블 TV는(Cable TV)는 기존의 아날로그 신호 대신, 디지털 전송 기술을 통해 고화질 및 고음질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ATV의 디지털 신호는 타겟 광고를 가능하게 하여, 특정 시청자 그룹에 맞춤형 광고를 전송하여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양방향 서비스와 VOD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는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며, 뛰어난 방송 품질과 타겟팅 능력으로 광고주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디엠씨미디어는 광고주의 목표를 고려한 차별화된 CATV 미디어 전략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옥외 광고(Digital Out Of Home)는 실시간 데이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타겟 오디언스에게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와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요소를 통해 높은 주목도와 확장성을 이끌어 냅니다. 강력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기에 용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