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점검 및 전략 목표 도출 맞춤형 서베이 및 소셜 전문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지도 / 선호도 / 화제성을 종합적으로 측정합니다. 또한 세분 시장 내 현재 고객사의 위치 및 경쟁 브랜드를 점검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 시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목표를 도출합니다.
Brand Index
Brand Status
Consumer Research
고객 인사이트 발굴 특정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구매력 및 소구 이미지를 총체적으로 분석하여, 타깃 설정부터 타깃 특성을 고려한 상품기획 및 마케팅 운영까지 비즈니스 전 과정에 대응하는 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구매력 분석
소구점 분석
Campaign Tracker
디지털 마케팅 성과 개선안 제시 CPM, CPV, CPC 등 기존 디지털광고 성과 지표 외 캠페인 집행 후 온라인 화제성을 측정하여 단순 언급량을 넘어 캠페인 컨셉 수용도,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해 향후 캠페인 운영 시 보완해야 할 점과 아이디어를 제언합니다.